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유니세프 토크콘서트

공지사항

[리뷰] 이동우의 마음으로 보는 세상 – 전주 편

2017.06.05

[유니세프토크콘서트] 2017 제17회 ‘이동우’편 현장보기

 

전국에 계신 유니세프 후원자님들을 만나 뵙기 위해 특별히 전국투어로 진행하고 있는 유니세프토크콘서트 '이동우'편을 지난 5월 31일 전주지역에서 이어 갔습니다. 전주 메가박스에서 유니세프 후원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로 이동우 씨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유니세프토크콘서트는 영화 상영, 토크쇼 뿐만 아니라 이동우 씨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루어진 노래 공연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내가 앞을 보지 못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눈 앞이 보이지 않는다고 상상하니까 느껴지는 공포감이 너무 컸어요.” 영화에서 어두운 화면에 바람 소리만 들리는 장면을 본 후 한 후원자님이 전한 소감입니다. 후원자님은 말하던 도중 울음이 터져 끝내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나누어 준 이야기가 다른 후원자님들과 이동우 씨의 마음에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동우 씨는 이렇게 깊게 공감해주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하고 큰 도움이 된다는 인사를 전했습니다. 타인의 상황과 입장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유니세프 후원자님들이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도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이동우 씨는 후원자님들과 감동과 웃음이 가득한 대화를 이어가는 한편 마지막에는 피아니스트 송광식씨와 함께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었습니다. 루이 암스트롱의 ‘What A Wonderful World’, 영화에 나온 피아노 독주곡 등 총 4곡으로 구성된 공연은 유니세프토크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동우 씨의 재능기부로 시작된 유니세프토크콘서트는 전국투어로 진행되고 있으며, 서울, 인천, 전주 편에 이어 6월에는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유니세프 후원자분들과 만나 뵐 예정입니다. 아름다운 이야기와 사랑이 가득한 그 현장,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