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안성기 친선대사, 광주세계광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2010.03.09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안성기 친선대사가 ‘광주세계광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재)광주세계광엑스포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안성기 친선대사를 광주세계광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8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위촉식에는 (재)광주세계광엑스포 박남언 기획조정본부장,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안성기 친선대사,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박동은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안성기 친선대사는 세계 최초로 빛을 테마로 열리는 광주세계광엑스포에 대한 성공기원 응원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재)광주세계광엑스포 박남언 기획조정본부장은 “안성기씨는 따뜻하고 밝게 사회를 비추는 ‘빛’의 의미를 잘 살릴 수 있는 홍보대사로 적임자다”며 “안성기씨가 홍보대사로 위촉돼 소외된 이웃에 희망을 주는 유니세프의 정신과 광주엑스포의 메인 테마인 빛의 희망적 기운을 국민들에게 함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4월 2일부터 5월 9일까지 빛고을 광주에서 열리는 (재)광주세계광엑스포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희망의 빛 나누기 캠페인’을 펼치게 됩니다. ‘희망의 빛 나누기 캠페인’은 광주엑스포의 테마인 빛이 가진 산업, 과학, 문화예술적 가치 외에도 어둡고 소외된 곳에 희망을 선사하자는 취지로 (재)광주세계광엑스포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협약을 맺고 추진하는 캠페인입니다.

안성기 친선대사는 광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홍보대사로 광주엑스포가 선사하는 빛의 감동과 희망의 빛 나누기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