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갤럭시 시리즈와 갤럭시 탭용 후원 애플리케이션 개발

2010.11.24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박동은)와 삼성전자(대표이사 최지성)는 11월 24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유니세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후원 협약식 및 “유니세프 나눔 계산기” 어플리케이션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호수 삼성전자 미디어 솔루션센터(MSC)장은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유니세프 나눔 계산기’를 후원 할 수 있게 된 건,우리에게도 매우 보람 있는 일이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모바일 사용자가 일상생활에서 세계의 빈곤아동을 돕는 실천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개발취지를 밝혔습니다. 

‘유니세프 나눔 계산기’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여 ‘가치환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금액으로 몇 명의 아이들을 구체적으로 어떤 도움을 받게 되는지 항목별로 알 수 있고, 항목을 누르면 세부 정보와 함께 원할 경우 바로 후원으로 연결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단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후원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은 “유니세프 나눔 계산기”가 유일합니다. 

더불어 ‘포토앨범’에서 여러 나라의 아이들의 사진을 만나 볼 수도 있고, 나눔 활동을 즉각적으로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나눔 계산기”는 12월 초부터 갤럭시 시리즈와 갤럭시 탭을 통해 각 통신사 내 Samsung Apps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