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리오넬 메시가 유니세프와 함께 축하하는 아들 티아고의 특별한 돌잔치

2013.10.30
부에노스 아이레스, 2013년 10월 28일 –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 리오넬 메시는 11월 2일 토요일 아들 티아고의 첫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친구들과 전세계 팬들을 아주 특별한 돌잔치에 초대했습니다.

“작년 11월 저는 가장 소중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저의 아들 티아고가 태어난 것입니다. 티아고의 첫 생일을 기념하며 세계의 아이들이 모두 동등한 기회를 갖고 성장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저와 함께 도와주십시오.” 메시가 아들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캠페인에 함께 참여해줄 것을 촉구하며 말합니다.

유니세프는 “생명을 축하하는 리오넬 메시와 티아고” 웹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 www.unicef.org/messithiago에서 11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은 모든 어린이가 동등한 기회를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우려는 메시의 노력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메시는 티아고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모든 어린이가 충분한 영양과 예방접종, 깨끗한 물, 양질의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이 더 커졌다고 밝혔습니다.

자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은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단지 자신의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기 어렵다는 메시지를 알리는 것이라고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축구팀의 주장이자 FC 바르셀로나의 스타는 믿습니다.

“생명을 축하하는 리오넬 메시와 티아고” 캠페인은 모든 어린이들이 생존에 대해 동등한 기회를 가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시되었습니다. 특별히 이 캠페인은 평등에 초점을 맞추고 사회적 혜택으로부터 가장 배제되어 있는 어린이들을 우선시하고자 합니다.

영·유아 사망률은 1990년 1,200만 명에서 2012년 660만 명으로 떨어지면서 지난 몇 십 년간 극적인 발전을 보였으나, 여전히 18,000명의 어린이가 매일 치료나 예방 가능한 원인으로 5살이 되기 전에 목숨을 잃습니다.

www.unicef.org/messithiago를 방문하면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SNS를 통해 링크를 최대한 많은 친구들과 공유함으로써 유니세프 챔피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캠페인 링크를 가장 많이 공유한 챔피언은 메시의 사인 티셔츠와 메시가 신던 사인 축구화를 우승상품으로 선물 받게 됩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