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시리아의 미래를 지켜주세요! - ‘No Lost Generation’ 캠페인

2014.03.21


2014년 3월 시리아 내전이 발발 3주년을 맞았습니다.
계속되는 전쟁으로 시리아 어린이의 정신적• 육체적 상처가 깊어갑니다. 550만 어린이가 폭력사태에 방치된 채, 120만 어린이는 시리아를 떠나 난민이 됐습니다. 전쟁이 계속된다면 시리아의 미래는 없습니다.
유니세프는 내전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의 삶을 지켜주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No Lost Generation’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어린이들이 시리아의 ‘잃어버린 세대’가 되지 않도록 시리아 어린이의 영양, 보건, 식수위생, 교육, 보호사업을 지원합니다.
전세계인의 동참을 촉구하는 ‘No Lost Generation’에 김연아 친선대사도 참가해 시리아 어린이에게 희망을 선물해달라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자막 내용]
저는 항상 지구촌 어린이의 어려움에 많은 분들이 깊은 관심을 신속히 가져주시는 데 감탄합니다.
지금 여러분이 모두 동참해 주시길 바라는 게 있습니다. 바로 change.org입니다.
change.org에 함께해주세요! 시리아 어린이를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3년 째 계속되는 내전으로 아이들과 가족들의 고통은 여전히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시리아를 떠난 수백만 어린이들은 끔찍한 폭력 속에서 이주를 강요당한 채 교육마저 중단됐습니다.
배움의 기회를 빼앗긴 아이들은 깊은 상처를 안고 살아 갑니다.
지금 우리가 돕지 않는다면 이 아이들은 훗날 시리아의 잃어버린 세대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의 상처를 보듬어주고, 교육의 기회를 되찾아줄 때 아이들은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시리아의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유니세프친선대사로 세계 각 지도자들과 함께 ‘No Lost Generation’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도 저와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