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유니세프 카드후견인 임명식 이모저모

2007.10.30

10월 30일 오전 11시가 조금 지난 시각. 말끔한 정장 차림의 김래원 씨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회의실에 들어섰다. 김래원 씨와 함께 입장한 내빈은 앙드레 김 친선대사와 김미화 특별대표.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위해 오랫동안 봉사해온 두 분은 김래원 씨를 축하하고 격려해 주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 유니세프카드 후견인 임명장을 받은 김래원 씨가 취재진을 향해 임명장을 들어 보입니다.)
 
60여 명의 취재진과 20여 명의 팬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동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계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는 유니세프사업의 의미를 전했고  앙드레김 친선대사는 김래원 씨에 대한 신뢰의 마음과 함께 열심히 활동해 달라는 당부를 전했습니다.  1996년부터 1999년까지 유니세프카드 후견인으로 활동했던 김미화 씨는 자신의 활동 경험을 이야기하며 새내기 카드후견인 김래원 씨를 격려했습니다.
 
김래원 씨는 "제가 지금까지는 너무 앞만 보며 달려왔습니다.점 더 넉넉해지면 나누어야지 생각했었는데 나눔은 넉넉할 때 하는 게 아님을 어떤 분을 통해 깨달았습니다."라는 소감을 말하며 부족하지만 선배님들께 많은 것을 배워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김래원 씨를 사랑하는 팬클럽 회원 20여 명도 참석해서 축하의 인사와 꽃다발을 전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김래원 카드후견인이 앞으로 오래도록 유니세프와 함께  어린이 후원활동을 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 유니세프카드 후견인 임명장을 받은 김래원 씨가 앙드레김 친선대사와 박동은 사무총장, 김미화 특별대표와 함께 한 모습입니다.)








(← 세계 어린이에게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를 유니세프카드에 적어 보이는 김래원 특별대표)









(← 김래원 씨가 앙드레김 친선대사, 김미화 특별대표. 박동은 사무총장과 함께 희망 메시지를 적은 유니세프카드를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고 있습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