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테디베어와 유니세프카드, 배우 김래원이 함께하는 성탄맞이 남이섬 전시회

2007.11.30

전시회 오픈과 함께 유니세프 카드 후견인 김래원 씨 사인회 열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사)한국테디베어협의회(회장 고경원)는 성탄을 앞두고 12월 1일 오후 2시 남이섬 유니세프홀에서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카드와 테디베어’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엽니다.

전시회 개막과 함께 유니세프카드 후견인으로 활동하는 김래원 씨의 기념사인회(오후 2시~3시)도 열립니다. 이번 사인회는 지난 10월 유니세프 카드 후견인으로 선정된 김래원 씨의 첫 공식 활동으로 김래원 씨는 현장에서 유니세프카드를 소개하고, 카드를 통한 사인회를 여는 등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2008년을 앞두고 새로 출시된 유니세프카드와 선물용 상품들이 소개되며, 한국테디베어협의회 소속 아티스트들이 제작한 테디베어 작품 8세트도 선보입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3년 동안 유니세프를 후원해준 남이섬 강우현 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1948년 체코슬로바키아의 7살 난 한 소녀가 자신의 마을을 도와준 유니세프에 감사하는 뜻으로 그린 그림에서 유래된 유니세프카드는 판매수익금이 모두 ‘어린이’를 위해 쓰이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어린이 생명을 구하는 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시회 현장에서 판매 수익금과 기금은 모두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어린이 지원사업에 쓰입니다.

- 장소: 남이섬 유니세프 홀 (지도보기)
- 시간: 2007년 12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 (약 1시간 진행)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