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별밤이벤트 - 2008, 별밤 8인의 선물

2008.01.09

2008, 별밤 8인의 선물

- 믹키유천, 빅뱅, 타블로, 이승기, 소녀시대, 박명수, 원더걸스, SG워너비

  국내 최정상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 



MBC라디오 ‘박정아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2008년 새해를 맞아 유니세프를 돕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2008 별밤, 8인의 선물>이 바로 그것. 

<8인의 선물>은 국내 최정상 스타 8팀이 자신의 애장품을 원하는 경매가격에 내놓고, 그 경매가를 정확히 맞춘 청취자에게 선물이 돌아가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스타들이 직접 목소리로 전하는 애장품에 얽힌 사연 및 재미있는 인터뷰가 방송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 동방신기의 믹키유천, 에픽하이의 타블로 등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월 8일부터 방송되는 <2008, 별밤 8인의 선물>은 믹키유천, 빅뱅, 타블로, 이승기, 소녀시대, 박명수, 원더걸스, SG워너비 이상 8팀의 스타가 참여하며 다음 주 1월 16일까지 계속됩니다. 

경매의 첫 주인공인 소녀시대는 ‘다시 만난 세계’ 활동 당시 무대에서 직접 입었던 의상을 선뜻 내놓았습니다. ‘다시 만난 세계’는 이들이 가수로서 처음 무대에 올랐던 곡인만큼 소녀시대 멤버들의 열정적인 꿈과 땀이 담겨있어 이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의상입니다. 소녀시대의 무대의상 경매는 1월 8일 저녁 ‘박정아의 별이 빛나는 밤에’ 생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소녀시대 멤버들이 직접 정한 경매가격을 정확히 맞추는 청취자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형식입니다. 

이밖에도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평소 취미로 수집하고 있는 아끼는 장난감을, 개그맨 박명수는 자필 싸인이 담긴 무한도전 모자를 내놓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모아진 수익금은 전액 유니세프에 기부됩니다. 

‘박정아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밤 10시 5분 95.9MHz, 인터넷 라디오 미니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http://www.imbc.com/broad/radio/fm/starnight/event/index.html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