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청남대에서 열린 유니세프 후원의 밤

2008.05.29
5월 26일 청남대에서 열린 유니세프 후원의 밤은 아름다운 자연과 최고의 패션, 어린이를 돕는 따뜻한 마음들이 함께 한 훈훈한 행사였습니다.
 
정우택 지사 부부와 주한외교사절, 송승헌, 김태희 씨 등 유명연예인들이 특별모델로 출연해 행사 전부터 화제를 모은 만큼 200여 명의 취재진이 모여 뜨거운 취재경쟁을 벌였습니다.
 
맑고 화창한 날씨 속에 후원의 밤 행사는 방송인 진양혜 씨가 사회를 맡았으며, 영동난계국악단의 축하공연으로 막이 열렸습니다. 

1부 유니세프행사는 오염된 물과 열악한 위생환경 속에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실상을 도민들에게 알리고, 충청북도가 유니세프에 기금을 전달하는 시간.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어린이'를 주제로 한 영상이 상영되었고, 정우택 충북 지사는 미얀마의 위생사업 개선을 위한 기금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현승종 회장에게 전달했습니다. (사진 ↖)
 
2부 앙드레 김 패션쇼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정우택 지사 부부를 비롯해 러시아 대사, 주한외교사절 부인들이 앙드레 김 의상을 입고 무대에 나와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30여 명의 모델들이 환상적인 의상으로 패션쇼 무대에 등장하고, 드디어 이 날 메인모델인 송승헌, 김태희 씨가 무대에 오르자 특히 한류스타를 보기 위해 태평양을 건너온 일본인 관광객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 주었습니다.
 
충청북도는 세계 어린이돕기 활동에 함께 하는 유니세프협력도시로 어린이를 위한 나눔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문화 발전을 지향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유니세프는 청남대 패션쇼를 통해 충청북도로부터 받은 기금 8,535만 원을  식량과 식수 부족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미얀마 사이클론 피해 어린이들을 위한 위생사업에 사용할 것입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