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뉴스

공지사항

감동을 준 후원자 사연

2007.03.30
한 후원자의 진실한 고백, 후원물결로 이어져

유니세프의 한 후원자가 동호회 웹사이트에 올린 글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3월 28일 인터넷을 통해 새롭게 가입하는 후원자가 갑자기 평소의 5배 넘게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후원자가 늘어난 배경을 찾다가 저희는 한 후원자의 글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음을 발견하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감동 사연을 만든 후원자는 유니세프가 보낸 ‘2006 연차보고서’를 읽은 뒤 자신의 느낌을 동호회 사이트에 글과 사진을 담아 남겼고 이 글을 본 회원들이 앞다투어 유니세프를 돕겠다고 후원자가 된 것이었습니다. 후원자의 글 아래에는 감동을 받았다는 많은 댓글들이 올라왔습니다. 후원자가 남긴 사연 중 한 대목을 소개합니다.

오늘 날아온 한장의 팜플렛이 사람 마음을 벅차게 했습니다. 30,000원...겨우 그정도 금액을 드렸을뿐인데 사람을 구했대요. 사람이 살아났답니다...;; 앞 못보게 될뻔한 꼬맹이 200명이 계속 세상을 볼 수 있었데요.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미래를 설계한답니다. 제가 드린 돈으로 공부한 그 꼬맹이는 미래를 설계하며 자라고 다른 꼬맹이를 돕겠지요? 이 사실을 머리로 알게 된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느껴버렸습니다. 아....마음이 벅차다는 느낌이 이런거였습니다. 이런게....이런게...제가 살아있음을 알게 해주는군요.
아래 주소에서 전체 내용을 보시면 더 큰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방문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