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아우인형

아우인형 이미지

예방접종 백신을 선물하는
아우인형 캠페인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Party for UNICEF

Party for UNICEF

직접 모금활동을 기획하고
함께 후원하는 프로그램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유니세프, '네팔 팔찌 캠페인' 전개

2015.05.27
"네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세요"
유니세프, '네팔 팔찌 캠페인' 전개

□ 5월 27일~31일, 5일 간 교보문고•커피빈을 통해 참여 가능

네팔팔찌 교보문고 커피빈 포스터
▲유니세프 네팔 팔찌 포스터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서대원)는 대지진으로 고통 받는 네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네팔 팔찌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행복과 우정을 상징하는 네팔 팔찌를 통해 지진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네팔어린이들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반기문 UN 사무총장, 유니세프 앤서니 레이크 총재,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안성기 친선대사, 공유 특별대표를 비롯해 EXO, 최시원, 여진구, 샤이니, 옥주현, 이준, 등 많은 유명인사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등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네팔 팔찌 캠페인은 오는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강남점, 커피빈 30개 지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을 방문 후 유니세프 후원자 앱을 다운받고 네팔 어린이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네팔 팔찌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서대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진으로 고통 받는 네팔의 아픔을 공감하고 따뜻한 마음을 더한다는데 큰 의미를 가진다"며 "캠페인을 통해 네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지진 발생 직후부터 네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캠페인을 전개하고 현재까지 250만 달러를 네팔에 전달했다. 긴급구호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www.unicef.or.kr/nepal)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 [참고] 커피빈 '네팔 팔찌 캠페인' 해당 30개 지점
수서점, 스타타워점, 광화문점, 메가박스점, 대학로점, 고대안암역점, 강남대로점, 센트럴시티점, 강남에스점, 압구정역점, 명동증권빌딩점, 슈퍼스타점, 홍대역점, 사당역점, 종로관철동점, 일산웨스턴돔1호점, 서강대학교점, 강남역142호점, 여의도순복음교회옆점, 도심공항타워점, 서울대입구역점, 보라매공원동문앞점, 강남역먹자골목점, IFC MALL 1호점, IFC MALL 2호점, 상암SBS미디어센터점, 명동나인트리호텔점, 명동성당앞점, 강남대로센터점, 타임스퀘어B1점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