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설립이념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역사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1946년 창립된 유니세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생명을 구하는 ‘굿초이스를 위한 안내서’ 캠페인 실시

2017.12.14

[20171215_제37호] 

 

유니세프, 크리스마스 맞이 생명을 구하는 선물

‘굿초이스를 위한 안내서’ 캠페인 실시
 

- 유니세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선물해요

- 올해 마지막 ‘그뤠잇’ 초이스, 생명을 구하는 선물 캠페인 진행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홈페이지(http://www.unicef.or.kr/good-choice/)를 통해 영양공급, 보건, 예방접종, 깨끗한 식수, 기초교육 등 지원 분야별로 선물하고 싶은 후원물품을 직접 선택하고 후원에 참여하는 ‘굿초이스를 위한 안내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2017.12.15=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를 맞아,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생명을 구하는 선물 - 굿초이스를 위한 안내서'를 진행하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1년간 옳았던 선택과 후회 등을 되돌아보고 누군가의 생명을 구하는 값진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캠페인이다.

 

굿초이스를 위한 안내서’란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선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안내서로, 올해가 가기 전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감동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을 제안하는 소개서라는 의미에서 비롯되었다.
 

'생명을 구하는 선물'은 155개 개발도상국에서 국적과 이념, 성별, 종교의 벽을 넘어 어려움에 처한 모든 어린이를 돕는 유니세프의 대표적인 후원 프로그램 중 하나로. 12월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http://www.unicef.or.kr/good-choice/)를 통해 영양공급, 보건, 예방접종, 깨끗한 식수, 기초교육 등 지원 분야별로 선물하고 싶은 후원물품을 직접 선택하고 후원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특히 참여자가 후원 물품을 구매하고 친구, 가족, 연인 등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지구촌 어린이에게 전달된 선물의 설명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참여자가 지정한 수신인은 유니세프 감사카드와 기념품을 특별선물로 받을 수 있다.

 

'생명을 구하는 선물'을 통해 후원 된 물품은 유니세프 코펜하겐 물류센터에 접수된 후, 시급성에 따라 전 세계 155개국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지난 2016년, 후원자의 참여로 약 450만 개의 선물이 지구촌 인도주의적 지원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 바 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