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설립이념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역사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1946년 창립된 유니세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생명을 구하는 선물’ 마켓 열어

2017.12.22

[제20171221_38호]

 

나눔이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생명을 구하는 선물’ 마켓 열어

 

- 12월 22~24일,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나눔을 위한 따뜻한 마켓 열려

- 액세서리, 캔들 등 다양한 소품과 먹거리 판매 수익금,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지원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2017/12/22=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커먼그라운드에서 특별한 마켓을 운영한다. ‘생명을 구하는 선물’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마켓은 참여 셀러들이 다양한 소품과 먹거리를 판매한 수익금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해 지구촌 어린이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마켓 운영은 22~24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마켓에는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판매하는 ‘커먼그라운드 셀렉트 샵’과 10여개 팀의 창작 작가들이 참여해 엽서, 액세서리, 캔들 등 다양한 아트 소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뱅쇼, 커피 등을 판매하는 푸드 트레일러도 등장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 한다.

 

방문객들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도 쌓고,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후원본부 이정현 팀장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며 “작은 참여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고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마켓 외에도 12월 20일부터2018년 1월 2일까지 커먼그라운드 실내 쇼핑공간에서 유니세프 홍보부스가 운영돼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보내지는 실제 영양실조 치료식과 교육용품, 의약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