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스토리

공지사항

어린이들의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 보이스오브칠드런 캠페인

2014.06.13


"참사 속 몇몇 어린이들의 이야기는 신문의 헤드라인을 장식하지만,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말 한마디 못한 채 고통을 견뎌내야 합니다."  

- 유니세프 총재 앤서니 레이크 -
 
유니세프와 유럽연합(EU)은 지난 6월 14일, 재난, 참사, 내전 등으로 고통받는 수백만 어린이들을 조명하는 캠페인 '보이스오브칠드런(Voice of children in Emergency)'을 시작했습니다. 

유니세프 친선대사 이완 맥그리거는 시리아 아동의 이야기를 담은 비디오에 함께 참여하며 이번 캠페인을 지원했습니다. 그는 "전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그들이 만들지도, 통제하지도 못하는 상황에 갇혀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오늘 제 목소리로 아이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전세계의 모든 어린이들은 자신이 겪는 일에 대해 이야기할 권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클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 태풍 하이옌이 휩쓸고 간 필리핀 산로크에 살고 있는 마이클은 가장 좋아하던 학교도, 선생님도 잃었습니다. 마이클의 소원은 학교를 계속 다니며 좋은 성적으로 부모님께 보답하는 것입니다.

아야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 아야(Aya)는 시리아 내전으로 시리아를 떠난 5만 명의 팔레스타인인 중 하나입니다. 처음 와보는 레바논의 골목은 어색하기만 하고, 놀아줄 친구가 없어 혼자 하루를 보냅니다.

보이스오브칠드런 캠페인과 관련한 더 다양한 정보는 보이스오브칠드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난, 참사, 내전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세계 어린이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