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종료]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전면 개편 사업 업체 입찰 공고
2021.01.01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공식 웹사이트(www.unicef.or.kr) 전면 개편 사업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개 입찰을 진행하오니 관심있는 업체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 개요

 

   가. 사업명: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전면 개편

 

   나. 사업기간: 계약일로 부터 6개월 (사업 기간은 계약 내용 및 협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사업 범위

     1)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www.unicef.or.kr (PC, 모바일, 관리자페이지) 신규 구축
     2) 리뉴얼한 웹사이트에 맞는 Google Analytics (사용자 형태 파악 솔루션) 세팅
     3) 검색엔진최적화
     4) 한국형 웹접근성 지침 준수(필수는 아니며 제안 가능)

 

   라. 계약방법: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지원 자격

 

   가.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보 투자기관 등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나. 2019년도 결산실적 기준 매출액이 10억 원 이상인 사업자

 

   다. 참가 신청 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3.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2020년 12월 2일(수)

 

   나. 제안 참여 접수: 2020년 12월 15일(화) 18:00 까지 이메일(web@unicef.or.kr) 또는 유선(02-724-8551) 연락

 

   다. 제안서 접수: 2021년 1월 8일(금) 18:00 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라. 제안 발표: 2021년 1월 15일(금) 시간 및 장소 개별 안내

 

   마. 우선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2021년 1월 21일(금) 예정 

 

 

4. 입찰 방법 

 

   가. 제출 서류

      1) 서류 1부, 제안서 8부(원본 파일이 담긴 USB 2개 별도 제출)
      2) 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작성 날인 후, 별도 대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이용 시),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확인서 각 1부
      6) 최근 2개년도 재무제표 1부
      7) 서약서 1부
      8)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하도록 명시한 서류

 

   나. 제출방법: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다. 제출처: 서울시 마포구 서강로 60 유니세프한국위원회 11층 홍보콘텐츠팀 이미지

 

   라. 제안서 제출 마감 기한: 2021년 1월 8일(금) 18:00 

 

 

5. 선정 방법

   가. 심의 내용: 제안서 평가

 

   나. 심의 방법: 내부 임직원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를 통해 실시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에 대해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1개의 법인뿐인 경우, 심의위원회에서 적격심사 후 결정합니다. 

 

 

7. 문의: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리뉴얼TF
           T) 02-724-8551 / E) web@unicef.or.kr (가급적 이메일 문의 요망)

 

※ 12월 15일자로 제안 참여 의사 접수를 마감하였습니다. 제안 참여 및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