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종료] 유니세프한국위원회 2022년 웹사이트 유지보수 운영 업체 입찰 공고
2021.01.01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2022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유지보수 운영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개 입찰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신 관련 업체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 개요

 가. 사업명: 2022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유지보수 운영

 나. 계약방법: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추정사업비: 별도 문의 요망

 

 

2. 입찰 일정

 가. 입찰 공고: 2021년 12월 23일 (목)

 나. 입찰 참가 서류 접수: 2021년 12월 23일(목)~ 2022년 1월 3일(월)

 다. 서류 평가: 2022년 1월 5일(수)

 라. 우선 협상 대상자 개별 통보: 2022년 1월 7일(금)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접수 및 문의처

 가. 제출기한: 2022년 1월 3일(월) 17:00

 나. 제출처: 이메일 제출 image@unicef.or.kr
 ※ 코로나19 상황으로 대면 최소화를 위해 우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접수 완료 확인 메일을 하루 내 전송합니다.

 다. 문의처: 홍보콘텐츠팀 이미지 (이메일: image@unicef.or.kr / 유선: 02-724-8551)
 

 

4.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

 나. 그 외 서류는 제안 요청서 참조 (*첨부파일 참조)

 

 

5.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 서류는 지정 일시까지 제출되어야 하며, 입찰 참가자에 대해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1개 법인뿐인 경우, 심의위원회에서 적격심사 후 결정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21.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