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인사]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2017.01.01

unicef for every child 2017 Happy New Year

 

2016년 보내주신 사랑 감사합니다!
2017년 새해 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가고, 새로운 한 해가 열렸습니다.
여느 때보다 어수선했던 국내외 상황에서 변치 않는 사랑으로 어린이들의 곁을 지켜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나눔의 참뜻이 더욱 크게 느껴진 한 해였습니다.
전쟁의 포화 속에 남겨진 어린이들의 손을 따뜻하게 잡아 주시고, 영양실조와 질병으로 꺼져가는 어린 생명들을 살려내셨습니다. 어린이들에게 미래를 열어 주셨고, 다시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일으켜 세우셨습니다.

 

지난 한해 후원자님들의 사랑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네팔 지진 피해 어린이들의 회복을 지속적으로 돕고, 피지• 아이티• 에콰도르 등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긴급구호에 나섰습니다. 목숨을 걸고 탈출한 난민어린이들의 영양과 안전을 지켜주는 아동친화공간을 그리스• 독일 등 유럽의 길목마다 운영했습니다. 모두가 떠난 시리아에 남아 고립된 어린이들을 위해 음식과 물, 의약품, 담요 등 긴급구호품을 전달했습니다. 남수단, 나이지리아의 소년병을 구출하고, 에티오피아• 모리타니아 어린이들의 영양실조치료프로그램을 지원했습니다.

 

후원자님 덕분에 동서남북 지구촌 구석구석 어린이들에게 구호의 손길을 건넬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은 다시 마음의 상처를 추스르고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마음껏 공부하고 신나게 뛰놀 수 있는 유년기를 되찾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어린이들의 빛이 되어주신 후원자님.
지난 한 해 힘들었지만, 후원자님이 계셔서 참 행복했습니다.

 

올 한해도 후원자님의 숭고한 나눔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골고루 전해지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 주시고, 격려도 많이 해주십시오.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이 저희에게는 가장 큰 힘입니다.

 

2017년 새해 후원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회장 송상현 세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