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유니세프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합니다.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사회공헌 소식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회공헌 소식
사회공헌 소식

유니세프 파트너들의 소식을 전합니다

1/10
검색 전체보기 리스트형썸네일형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주)한방유비스, 500만원 기부

한방유비스는 500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습니다.

기창건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천500만원 기부

기창건설은 1천500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습니다.  기창건설은 2012년부터 건설 현장 근로자들의 급여 일부를 모으고 기업 기부금을 더해 지금까지 2억원이 넘는 금액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후원했습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유니세프에 1억원 기부

항체항원 진단키트 제조업체인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기금은 코로나19로 영양, 보건, 식수위생, 교육 등 삶의 여건이 모두 악화된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해 에스디바이오센서 임직원 300여명이 모금한 기금에 회사가 기부금을 더해 완성되었습니다.   

한국후지필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협약 체결

<사진 설명> 왼쪽부터 한국후지필름 대표 이형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4월 25일 한국후지필름과 임직원 급여 끝전 기부 등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매월 임직원 급여 가운데 1,000원 미만의 금액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이 외에도 공익 연계 마케팅 등 다양한 기금 모금 캠페인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모금된 기금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지구촌 어린이의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등에 지원될 예정입니다.   한국후지필름은 2018년 12월 런칭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디지털 모금 ‘HOPE’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해 후원을 펼친 바 있습니다. 유니세프 HOPE 캠페인은 반지라는 상징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희망의 약속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기창건설, 현장 근로자 끝전 모은 기금 전달

<사진 설명> 왼쪽부터 (주)기창건설 대표 이창복,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철근콘크리트공사 전문건설업체 ㈜기창건설로부터 2019년 1월 29일 후원금 8,267,360원을 전달받았습니다. 기창건설 현장 근로자들은 지난 2012년부터 `끝전 기부`에 참여해 매월 급여 가운데 1,000원 미만의 금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해왔습니다. 누적 후원금이 2016년에1억 원을 돌파했고, 올해 기준 누적 후원금은 1억 6천만 원에 달합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기창건설의 후원금으로 아프리카 어린이 영양실조치료식 지원, 필리핀 태풍 및 네팔과 에콰도르 대지진 등 재난 지역 긴급구호를 지원했습니다. 향후 후원금 또한 유니세프 본부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 구호 활동에 지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