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Win/Gallup NGO Survey ** 2020 Barometer Survey
특정국가를 지정하여 기업 차원에서 후원을 희망하실 경우,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매개로 지정 국가의 유니세프사무소 간 3자 협약으로 후원을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기관 사회공헌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니세프는 영양, 보건, 교육, 식수 위생 개선, 에이즈퇴치, 어린이 보호, 난민 구호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기업에서 특정사업에 후원을 원하실 경우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업 내용은 기업·기관 사회공헌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니세프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유니세프는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파트너입니다.
유니세프는 ESG 경영에 기여하는 파트너입니다.
유니세프는 글로벌 임팩트 파트너입니다.
유니세프는 공유가치 파트너입니다.
착한상품 제휴는 유니세프 브랜드를 활용한 라이센싱 제휴를 의미합니다. 라이센싱 제휴는 유니세프 제네바 본부와 직접 계약으로 진행되며,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유니세프 본부와 라이센시 간 중간 관리 역할을 하게 됩니다. 유니세프의 라이센시가 되면 계약된 품목에 대한 미니멈 개런티를 설정하고, 제조, 유통, 판매,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과정은 유니세프 본부의 컨펌 하에 진행됩니다. 라이센시가 되기 위한 조건은 업력 2년 이상의 법인으로 제품의 제조 및 판매망을 보유한 기업이어야 합니다.
단, 술, 담배, 복권, 사행성 게임 등 유니세프 정신에 위배되거나 식품 등 제품의 안전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사업군은 제휴가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임직원기부는 기업에서 임직원의 기부금을 모아서 후원하는 방식입니다. 기금 조성 방법은 기업의 자율에 따라 급여 끝전, 사내 행사를 통한 모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참여 임직원의 명의로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합니다. 개인정보활용 동의 하에 후원 정보를 보내주시면,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등록되며, 후원내용은 국세청 홈텍스(https://www.hometax.go.kr/)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