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언제나 후원자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후원자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부에 동참해 주시는 후원자님들과 더 많은 순간들을 함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음악 및 발레 공연, 영화 시사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동안 친선대사 배우 안성기, 소리꾼 장사익, 가수 이동우 등 강연자를 모신 유니세프 토크콘서트를 통해 유니세프의 기부와 나눔을 되새기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함께하신 분들
-

-
60여명의 유니세프 후원자 운영단 2019 유니세프 후원자 페스티벌
2019년 9월 29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2019 유니세프 후원자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유니세프 후원자 페스티벌은 지난 2017년 처음 시작해 유니세프 후원자가 기획단계부터 진행까지 참여하여 만드는 단 하나의 축제입니다. 7월부터 약 60명의 후원자 운영단이 모여 아이디어를 내고, 참가 후원자들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후원자 운영단이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준비했습니다.
-

-
안성기 친선대사 제11회 유니세프 토크콘서트 ‘안성기 친선대사 편’ 연사
제11회 유니세프 토크콘서트에서는 안성기 친선대사가 그간 다녀온 유니세프 사업현장 방문기를 전하며 후원자들에게 유니세프의 사업과 현지 어린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아이들과 만나는 순간순간이 모두 소중하고, 그 순간들마다 어린이들을 위한 사명감이 생깁니다. 이러한 순간들을 삶의 동력으로 삼고 살아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살아가면서 남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축복받은 일 아닐까요.”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