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설립이념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역사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1946년 창립된 유니세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후원자 이야기

유니세프 후원자 이야기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니세프후원자앱에서 매달 진행하는 퀴즈왕 이벤트에 당선된 후원자님과 인터뷰를 하고, 재능기부로 유니세프에 도움을 나누어 주신 후원자님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지기도 합니다. 또한, 후원자소식지 유앤스마일을 통해 후원자님의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함께하신 분들

  • 후원자 이야기 - 이은재 후원자

    이은재 후원자 유니세프후원자앱 네번째 퀴즈왕

    매달 진행되는 유니세프후원자앱 퀴즈이벤트의 최연소 주인공 이은재 후원자를 유니세프로 초대하여 특별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유니세프에서 일해서 어린이들을 돕는 것이 제 꿈이에요! 특히 어린이들이 살아남을 수 있게 도와주는 보건 사업에 관심이 있어요."
  • >후원자 이야기 - 배움과 나눔

    배움과 나눔 나눔을 알린 판교고등학교 동아리

    어린이 교육 사업의 중요성을 소개하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제작해 캠페인을 펼친 학생들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어린이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동화적인 상상력으로 접근해 캐릭터와 이야기를 만들었어요."
  • >후원자 이야기 - 김다혜 후우너자

    김다혜 후원자 후원자 사연 “나눔 후 달라진 것들” 공모 당선자

    잃어버린 자존감을 찾았어요
    전 초등교사를 꿈꾸는 자존감 낮은 사람이었습니다. 이 길이 맞나,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난 좋은 사람인가 끊임없이 고민하고 다른 사람과 비교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스스로에게 칭찬을 해주지 못했고 내 마음도 돌보지 못했어요. 그 무렵 유니세프 후원을 시작했어요. 학생이라 금액은 적지만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게 기뻤습니다. 스스로 칭찬하기도 했고요. 올곧은 사람이 되고자 억지로 나를 바꾸고 깎아내리는 것도 멈추게 됐습니다. 전 꽤나 괜찮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되었거든요. 나눔의 기쁨을 알려준 유니세프에게 고맙고 후원을 시작한 나에게도 고맙습니다.

최근 소식

후원자 이야기 문의처
주소 [04099] 서울시 마포구 서강로 60(창전동)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후원자관계팀

연락처 Tel.02-737-1004 l Fax.02-724-8555 l Mail : donor@unicef.or.kr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