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구하는 선물

for every child, inspired gifts
영양실조치료식
영양실조치료식
영양실조치료식
영양실조치료식
영양영양실조치료식
Therapeutic Spread
30,000
후원금액30,000 원(1개)

영양실조치료식
Therapeutic Spread (Plumpy Nut)

 

영양실조치료식은 뜯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고단백 영양식입니다.

영양실조에 걸린 아이는 영양실조치료식을 하루에 3봉지씩 한 달 동안 먹으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배고픔에 지친 아이들에게 생명을 구하는 선물, 영양실조치료식을 선물해주세요!  

 

지금도 많은 아이들이 전쟁과 자연적 재해 등의 재난으로 부상을 입거나 집을 잃고,당장 필요한 약과 먹을 것, 안전하게 마실 물을 찾지 못해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아프가니스탄은 최근의 분쟁 악화로 1,200만 명이 심각한 수준의 식량 부족 상태에 놓였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어린이 1,000만 명에게 인도적 지원이 시급합니다. 

 

아이티는 2021년 7월 대통령 암살 이후 증폭된 사회적 불안에 최근의 대지진까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잃고 심각한 식량 불안 상태에 처했습니다. 

아이티 어린이 약 50만 명이 기본적인 먹을 것과 안전한 물, 피난처와 치료 서비스를 구하지 못해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아프가니스탄과 아이티를 포함한 전 세계 각 지역에 사무소를 갖추고 긴밀한 지역 사회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위험에 처한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양실조치료식은 음식을 만들거나 구할 수 없는 긴급구호 상황에서도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충분한 영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양실조 치료식으로 아이들과 가족들이 굶주림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구호물품 상세정보

용량: 92g X 70봉


마다가스카르 남부 지역 암보히말라자 영양 센터에서 3살 페드라자와 2살 삼베라해가 언니의 도움을 받아 플럼피넛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수년 간 최악의 가뭄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의 생계가 파괴되었습니다. 
11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심각한 식량 불안에 떨고 있고, 2020년 4월까지 5세 미만 어린이 50만 명이 영양실조에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니세프의 영양실조치료식은 이렇게 어려운 지역의 아이들과 가족들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전달되고 있습니다. 

 

12살 소녀 사디아가 차드 남부 도세아이에서 플럼피넛을 22개월 된 여동생 파투마타에게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