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설립이념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역사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1946년 창립된 유니세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찰공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증명서 발급 시스템 위탁 개발 업체 입찰 공고(기간연장)

2020.07.06
  • 첨부파일 (2)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증명서 발급 시스템 고도화 작업 위착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개 입찰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사업내용 사업기간 위탁범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증명서 발급 시스템 위탁 개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증명서 발급 시스템 개발 2020년 8월 1일 ~ 2020년 10월 31일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증명서 발급 시스템 적용

- 증명서 발급 시스템 요구사항 수요 개선 및 고도화

- 증명서 발급 시스템 유지 관리

※ 추정사업비: 별도 문의 요망
※ 공개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사업자)

 가.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나. 관련 시스템 개발 경험이 있으며 그 실적이 증명 가능한 사업자

 다. 개발 후 유지보수 관리가 가능한 사업자

 라. 참가 신청 시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한 사업자

 

 

3. 입찰 일정

 가. 입찰 공고                    : 2020년 7월 6일(월)

 나. 입찰 참가서류 접수        : 2020년 7월 6일(월) ~ 2020년 8월 3일(월) 오후 4시

 다. 업체 선정결과 개별 통보 : 2020년 8월 14일(금)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사업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2020년 7월 17일(금) 16:00 까지

 나. 제출처: gift.donor@unicef.or.kr

 다.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

 

 

5. 입찰 참가 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

 나. 사업제안서

 다. 가격제안서

 라. 기타 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지정 장소 및 일시까지 제출되어야 하며, 입찰 참가자에 대해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편의 경우 우편소인이 아닌 우편물 도착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 참가 업체가 1곳인 경우 적합평가를 통해 업체를 선정합니다.

 

 

7. 기타 문의사항

 - 후원자관계팀 성하영

 - 이메일: gift.donor@unicef.or.kr 

 - 전화: 02-721-513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7월 6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후원자관계팀 담당자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