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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전면 개편 사업 업체 입찰 공고 |
2020.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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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공식 웹사이트(www.unicef.or.kr) 전면 개편 사업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개 입찰을 진행하오니 관심있는 업체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 개요
가. 사업명: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전면 개편
나. 사업기간: 계약일로 부터 6개월 (사업 기간은 계약 내용 및 협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사업 범위 1)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 www.unicef.or.kr (PC, 모바일, 관리자페이지) 신규 구축
라. 계약방법: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지원 자격
가.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보 투자기관 등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나. 2019년도 결산실적 기준 매출액이 10억 원 이상인 사업자
다. 참가 신청 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3.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2020년 12월 2일(수)
나. 제안 참여 접수: 2020년 12월 15일(화) 18:00 까지 이메일(web@unicef.or.kr) 또는 유선(02-724-8551) 연락
다. 제안서 접수: 2021년 1월 8일(금) 18:00 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라. 제안 발표: 2021년 1월 15일(금) 시간 및 장소 개별 안내
마. 우선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2021년 1월 21일(금) 예정
4. 입찰 방법
가. 제출 서류 1) 서류 1부, 제안서 8부(원본 파일이 담긴 USB 2개 별도 제출)
나. 제출방법: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다. 제출처: 서울시 마포구 서강로 60 유니세프한국위원회 11층 홍보콘텐츠팀 이미지
라. 제안서 제출 마감 기한: 2021년 1월 8일(금) 18:00
5. 선정 방법 가. 심의 내용: 제안서 평가
나. 심의 방법: 내부 임직원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를 통해 실시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에 대해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1개의 법인뿐인 경우, 심의위원회에서 적격심사 후 결정합니다.
7. 문의: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리뉴얼TF
※ 12월 15일자로 제안 참여 의사 접수를 마감하였습니다. 제안 참여 및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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