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설립이념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역사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1946년 창립된 유니세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유니세프한국위원회-동아ST㈜ 사회공헌협약 체결

2020.06.11

유니세프한국위원회-동아ST㈜
사회공헌협약 체결


- 위기 상황에 놓인 전세계 어린이 지원 위해 동아ST㈜ 분기별 캠페인 지속 전개 협약
- 첫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국내 취약계층 어린이 위한 ‘FUN:D 캠페인’ 시작



△ 6월 1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한 동아ST㈜ 엄대식 회장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오른쪽) (사진제공= 유니세프한국위원회)


6월 1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제약기업 동아ST㈜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아ST㈜는 분기별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협약에 앞서 동아ST㈜는 첫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국내 취약계층 어린이 지원을 위한 ‘FUN:D 캠페인’을 모바일 플랫폼 ‘빅워크’에서 시작한다. 누구나 걷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참여자들의 누적 걸 음 수를 금액으로 환산해 기금이 마련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이 기금을 받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동아ST㈜ 엄대식 회장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끝없는 도전이 기업의 미션이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도전에 동참하게 돼 의미가 크다. 이번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 어린이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일에 열심히 힘을 보태겠다”고 인사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쉽고 재미있는 기부 캠페인으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동아ST㈜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캠페인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건강과 나눔을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이번 ‘FUN:D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 린다”고 말했다.

캠페인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빅워크’를 설치, 실행하고 누적된 걸음만큼 ‘FUN:D캠페인’ 기부하기 버튼을 누르 면 참여가 이뤄지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 옹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