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for every child, news

게시글 상세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한국후지필름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9.01.01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한국후지필름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 매월 임직원들의 급여 중 1,000원 미만 끝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기부
     – 공익 연계 마케팅 등 다양한 기금 모금 캠페인 함께 추진 예정

 

△ 25일 서울 마포구 소재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열린

유니세프한국위원회-한국후지필름 사회공헌 협약식 (사진 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4월 25일 한국후지필름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급여 끝전 기부 등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후지필름은 매월 임직원 급여 가운데 1,000원 미만의 금액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이 외에도 공익 연계 마케팅 등 다양한 기금 모금 캠페인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모금된 기금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지구촌 어린이의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게 해주는 한국후지필름과 뜻깊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중한 후원금을 효과적으로 사용해 어린이의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형규 한국후지필름 대표이사는 “자연스러운 기부문화를 위해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사회공헌에 더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후지필름은 2018년 12월 런칭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디지털 모금 ‘HOPE’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해 후원을 펼친 바 있다. 유니세프 HOPE 캠페인은 반지라는 상징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희망의 약속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