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구하는 선물

for every child, inspired gifts
책가방
책가방
책가방
책가방
교육책가방
School Bags
35,000
후원금액35,000 원(1개)

책가방

School Bags

 

"아이들에게 교육은 미래의 문을 열어주는 열쇠입니다. 

유니세프는 어린이 교육을 위해 개발도상국의 교육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책과 학용품을 넉넉히 넣을 수 있고 우천에 대비한 방수 기능도 갖춘 유니세프 책가방을 선물해주세요!"

안타깝게도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은 연필, 공책, 책가방 등 학용품이 없는 열악한 환경에 놓여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학교 생활을 한다는 것은 살아가는 데 필요한 지식을 배울 뿐만 아니라,

HIV/AIDS와 같은 무서운 질병과 조혼, 어린이 노동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니세프 책가방은 어린이들이 수업에 필요한 책과 학용품을 넉넉히 넣을 수 있게 튼튼하며,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와도 거뜬합니다! 아이들에게 책가방을 선물해주세요!

 

구호물품 상세정보

구성: 유니세프 책가방 8개, 사이즈 : 400x270x100mm

베네수엘라 북부 미란다 주 바루타에 사는 아이들이 개학 첫날 수업을 마치고 유니세프 가방을 메고 하교하고 있습니다.

Jermann Ubaldo Rira 시립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은 수업 첫날 유니세프의 'back-to-school' 키트를 받았습니다.

유니세프는 베네수엘라를 포함한 전세계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노트, 연필, 가방 등으로 구성된 'back-to-school' 키트를 제공해 아이들이 계속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카메룬의 파트너 CLIRA의 포용교육사업을 지원했습니다. 

카메룬 북부 마요 사바나스 모라의 초등학교에서 유니세프 책가방을 멘 아이들이 기쁘게 걷고 있습니다.

 

2019년 9월, 유니세프는 뉴욕 UN 본부에서 2018년 분쟁 지역에서 사망한 어린이를 추모하기 위해 책가방을 전시했습니다. 공동묘지를 연상케 하는 3,758개의 책가방은 분쟁으로 숨진 무고한 어린이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