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구하는 선물

for every child, inspired gifts
비누 50개
비누 50개
비누 50개
비누 50개
깨끗한 식수비누 50개
Soap
15,000
후원금액15,000 원(1개)

비누
Soap

 

코로나19 대유행으로  2억 3천만 명 이상의 확진자와 489만 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2021년 10월 기준)

코로나를 비롯해 사스, 에볼라, 메르스 등 감염병 유행 지역에서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가장 필요한 위생 수칙은 손 씻기입니다.

비누로 손만 열심히 씻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어린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생 환경이 열악한 지역에 사는 어린이와 가족 30억 명은 비누 한 장을 구하지 못해 치명적인 질병의 위험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감염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비누를 선물해주세요!

 

구호물품 상세정보

용량: 비누(100g) X 50개

 

코트디부아르 남동부 에산크로에 있는 학교에서 한 어린이가 비누로 손을 씻고 있습니다.

비누와 물로 손을 씻는 이 간단한 동작이 많은 어린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비누와 물로 손을 씻는 것만으로도 설사 같은 더러운 손과 관련된 질병의 확산을 3분의 1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코트디부아르와 같이 위생이 열악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 3명 중 1명이 손을 씻을 수 있는 비누와 깨끗한 물을 얻지 못해 고통 받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깨끗한 물과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활동합니다.

 

 

세계 손씻기의 날(10.15)이 있는 2021년 10월, 인도 마디아 프라데시 주 다르의 한 학교에서 어린이가 비누로 손을 씻고 있습니다. 

 

 

동아프리카 부룬디 부줌부라에서 마스크를 쓴 한 어린이가 손을 씻으며 비누를 들고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의 세계적 대유행 이후 유니세프와 유엔 파트너 및 정부는 긴밀히 협력하여 전세계 위생 취약 지역에 구호 비누 공급을 확대하고 어린이와 부모의 위한 위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난민 캠프를 포함한 전 세계 위생 취약 지역에 비누와 살균제, 식수정화제 등 위생 키트를 제공하고 손씻기와 사회적 거리두기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며 어린이와 가족들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