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상세

뉴스이병헌 스페셜에디션카드 출시

2009.01.01

이병헌 특별대표가 참여해 만든 특별한 카드세트가 11월 25일 선보였습니다. 이병헌은 드라마 <아이리스>의 살인적인 스케쥴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들을 위해 시간을 내서 카드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우리 위원회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 카드프로젝트는 아프리카 영양실조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것으로 이병헌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아름답고 따뜻한 분위기의 사진들을 만들어냈습니다.

수익금 전체를 아프리카 기아 어린이들에게 기부하게 될 이 유니세프 카드프로젝트에는 최고의 배우 이병헌 뿐 아니라 최고의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서태지 등의 뮤지션 음반 작업으로 유명한 그래픽 아티스트 오승욱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카드세트는 이병헌의 사진으로 디자인된 카드를 포함, 총 13장의 유니세프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병헌은 “유니세프 특별대표로서 카드의 수익금을 낼 수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무척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세계의 기아 어린이를 돕고, 세계를 향해 나눔의 손길을 주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주변을 돌아보는 일이다. 기부의 진심은 내 안에서, 내 주변에서부터 우러나와야 한다. 가족과 친구들을 비롯해 관심을 필요로 하는 주변을 돌아보자”고 덧붙였습니다.

이병헌의 인터뷰과 유니세프 카드의 제작 과정이 담긴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