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상세

뉴스저스틴 비버, 태풍 하이옌 피해 어린이를 위해 기브백필리핀 페이스북 모금 캠페인 개시

2013.01.01

세계적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지난 4일 필리핀 태풍 피해 어린이를 돕기 위한 페이스북 캠페인 ‘기브백 필리핀’(GiveBackPhilippines )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저스틴은 이웃돕기 웹사이트 ‘ 프라이지오닷컴( Prizeo.com)’에서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유니세프를 본 캠페인을 통한 3개의 수혜기관 중 하나로 주목했습니다. 소셜미디어 상에서 최대의 팔로워를 가진 유명인 중의 하나인 저스틴은 태풍으로 인해 무너진필리핀 어린이와 가족들의 삶의 복구를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기브백필리핀 캠페인은 소셜미디어와 페이스북의 막강한 영향력을 이용하여 필리핀 지원에 세계의 힘을 모으기 위해 시작되었고 저스틴 자신도 개인적으로 기부를 할 예정입니다.

이번 필리핀 태풍으로 인해 약 5백만 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1천 4백만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고 유니세프는 식수, 식량, 의약품 등 긴급구호물품을 신속하게 현지에 공급했으며 가족과 떨어진 어린이들이 재상봉하고 안전하게 뛰어 놀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여 정상적인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니세프는 이러한 구호활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인 도움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유니세프 활동을 지지하는 팬이었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니세프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지금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수백만의 어린이들이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이들 모두의 생명을 살리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너무 멀리 있어서 우리가 도울 수 없는 어린이는 없다고 믿습니다.” 라고 저스틴 비버는 말했습니다.
기브백 캠페인에의 참여 혹은 후원은 prizeo.com/GiveBackPHUNICEF 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