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상세

스토리[유니세프 특별대표 임명식] 군 입대 전, 어린이를 위한 진짜 히어로가 된 최시원 특별대표

2015.01.01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최시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특별대표로 공식임명

얼굴만큼 마음도 멋진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배우 최시원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특별대표로 임명되었습니다. 2010년 에이즈 퇴치 캠페인을 시작으로 유니세프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어린이들을 도와왔던 최시원,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 드디어 유니세프를 대표하는 특별대표로 임명되었습니다. 12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진행된 유니세프 특별대표 임명식, 그 현장을 소개합니다. 



"그동안 유니세프와 함께하며 나눔 활동에 더 큰 관심을 가질 수 있었어요. 특별대표로 임명돼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최시원 특별대표는 5년 전부터 유니세프와 함께,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왔습니다. 특별대표가 된 최시원의 유니세프 활동을 소개합니다.


지난 5년,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와 함께 한 최시원 특별대표의 활동

활동 1 : 2010년 에이즈 퇴치 캠페인


 

활동 2 : 2013년 착한 크리스마스 만들기, 산타 캠페인




활동 3 : 2014년 작은 동전으로 큰 희망을! 팝코인 캠페인



활동 4 : 2015년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Not Alone 캠페인



활동 5 : 2015년  손이 닿지 않는 거리, 마음으로 닿는 거리  #따뜻한글릴레이


특별대표 임명식 현장에서 시리아 난민 어린이를 응원하는 멋진 손글씨를 남겨주었습니다. 마음만큼이나 글씨도 멋진 최시원 특별대표처럼 여러분도 직접 어린이들을 위한 예쁜 손글씨를 남겨주세요. #따뜻한글릴레이 캠페인 확인하기 (클릭)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그 날까지!

다음주 군입대를 앞 둔 유니세프 최시원 특별대표. 5년 간 유니세프와 함께 했던 특별한 시간만큼 건강하게 다시 만나길 희망합니다. 유니세프 최시원 특별대표와 함께 전세계 어린이들의 행복을 함께 응원해주세요.